직장을 시작하고 그만두는 보너스

사이닝 보너스는 회사가 채용 제안을 수락하거나 비즈니스에 더 가까워지기 위해 다른 지역으로 이전하도록 잠재적인 직원에게 일정 금액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보너스에는 다음과 같은 특정 조건이 포함됩니다.

  1. 지급: 고용주는 보너스를 일괄 지급하거나 계약서에 명시된 특정 날짜에 지정된 분할 금액을 지급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상환: 직원이 특정 기념일(보통 1주년) 이전에 사직하거나 해고된 경우 상여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상환해야 합니다.
  3. 일회성 보너스: 사이닝 보너스는 일회성 보너스이며 직원이 회사의 기대치를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향후 급여 인상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4. 세금: 모든 일반 세금은 보너스 지급에서 원천징수됩니다.

현재와 같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은 노동력 과잉과 일자리 부족이 크기 때문에 예비 직원에게 계약금을 제공하는 것이 무의미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연구는 그 반대를 지적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잠재적인 직원은 서명 보너스를 진정한 보상으로 여기며 고용주가 일자리를 얻기 위해 직원에게 돈을 던지는 것이 아니라 제안 뒤에 의미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는 토토사이트 일자리가 아닌 과도한 노동력이 있을 때 직원이 회사에서 고용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이 너무 많을 때 보너스 제안을 받는 특권을 느끼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회사가 잠재 고객에게 계약 보너스를 제공하면 몇 가지 일이 발생합니다.

더 높은 기대치

회사 – 고용주는 직원이 계약 보너스가 없는 사람보다 더 높은 수준에서 수행하고 생산할 것이라는 더 높은 기대치를 갖게 됩니다. 결국 고용주는 개인 고용에서 ROI를 확인해야 합니다. 직원의 ROI 가능성이 없다면 고용주는 그를 고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직원 – 직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급여, 보너스 또는 커미션의 증가 형태로 회사로부터 더 높은 소득 능력을 기대합니다.

지각

회사 – 일반적으로 개인이 이력서와 면접 세션에서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고용주는 개인을 보너스 제안에 합당한 사람으로 인식할 것입니다.

직원 – 직원은 회사가 자신에 대해 더 높은 신뢰감을 갖고 있으며 회사에 대해 더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인식합니다.

사이닝 보너스는 직원의 행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이 추가 보상을 받는 사람들은 적어도 처음에는 더 열심히 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회사가 직원의 동기를 유지하려면 직원의 사기를 높이고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다른 인센티브를 구현해야 합니다. 리텐션이 사인 보너스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은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